Sunday, July 3, 2016

브랜든 웬델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

왜 상인 사랑 아침이 간격 수석 강사를 차트에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갭 패턴이 많은 상인의​​ 마음에 드는 당신이 주요 거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가격 행동을 읽는 방법을 배워야한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브랜든 웬델 말한다 . 간격은 거래의 정상적인 부분입니다. 상인은 큰 불편이나 좋은 기회로 이러한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키는 가격 행동이 간격 후에 말하고있다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구매 및 판매 압력 사이에 엄청난 불균형에 주식 격차를. 이 명령을 균형을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장의 수요와 공급 방정식은 상인과 투자자의 주문을 채우기에 적합한 지역으로 가격 의지의 차이. 남아 격차는 구매자의 부재 (아래 간격) 또는 판매자의 부재 (갭 업)가 진공이다. 볼 수있는 흥미로운 점은 가격이 이전의 일의 가격 행동 이외의 갭 수 있었다 여부입니다. 내가 전에 일의 가격 행동 말할 때, 나는 이전에 일의 높은 사전 날의 낮은 사이의 가격의 움직임을 언급하고있다. 가격 차이가 있지만, 종래 높은 위 또는 종래보다 낮은 열 수없는 경우, 갭은 내측 간극이라하고 하루 동안 기입 가능성이있다. 나는 간지도 움직임을 확인함에 따라 차이만큼 충전을 활용하는이 패턴과 계획 거래를 전시하는 주식을 식별 할 수있는 장중 상인으로 확대하려면 클릭합니다. 이것은 또한 자신의 위치에 따라서 공포와 조기 종료를 방지 무시 될 수 있습니다에 반대 발생하는 간격으로 스윙 상인에 대한 큰 의미를 가질 수있다. 종래 높은 위 또는 종래 저점 갭을 가격한다 그 간극 외측 간극 것으로 간주된다. 외부 격차는 흥미로운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을 작성하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이전 높거나 이전에 낮은에서 방향이 변경됩니다. 재고는 이전 일의 높은 위의 갭을 ​​수행하면 외부 간격이며 지원 역할을하는, 이전의 높은 도달 할 때까지 가능성 만 채울 것입니다. 시장이 강세 인 경우에, 긴 여기를 반송를 기대합니다. 아래 주식 갭과 갭을 채우기 위해 시도하는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종종 이전의 낮은 저항 역할을하므로 단락 기회를 식별, 그 지점에서 드롭 주식 원인이됩니다. 격차를 둘러싼 거래 기회를 식별 할 때주의 및 재량을 행사해야 간격 및 상인에이 지침에 대한 예외는 항상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넓은 시장을보고 지침도 큰 경향,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의 거래를 관리하는 보호 중지를 배치합니다. 문의 사용 방법 (오용)에 CCI 지표 수석 강사,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상품 채널 지수 (CCI)는 과매 수와 과매도 상태를 분석하는 데 유용 회의 다가오는 전략에 코멘트 관련 동영상을 게시, 브랜든 웬델은 기록합니다. CMT는하지만 후행 성격은 구매 및 판매 신호의 신뢰성이 발생합니다. 차터 시장 전문가 (CMT), 나는 기술적 지표와 작동 방식에 대한 질문을 많이 얻을. 학생들 중 일부는 내 차트에 있었다 발견하기 때문에 하나의 클래스에서 나는 상품 채널 지수 (CCI) 표시에 대해 질문했다. 나는 기술적 지표에 대해 언급 할 첫 번째 것은 그들이 모든 후행하고 의사 결정 도구로 사용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그들이 구매를 제공하고 신호를 판매 할 때 즉, 항상 최적의 가격 시작점 이후 적어도 하나의 캔 것이다. 우리가이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그래서 그들은 의사 결정 지원 도구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상황에있는 것을 나타내는 인디케이터 (indicator)에 차이를 확인하거나 결정하는 가격이 공급 또는 수요에있을 때 당신이 시장에서 높은 확률의 기회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용어​​가 과매 수와 과매도 언급했다. 나는이 무슨 뜻인지 설명해야한다. CCI는 오실레이터로 알려진 지표의 가족에 빠진다. 발진기는 일반적으로 과매 수와 과매도 표시 수준을 가지고있다. CCI의 경우. 보안의 가격은 표시 등 (100)를 통해 읽을 때이 가격이 너무 많이 너무 빨리가 정상보다 훨씬 평균 가격에서 이탈했다고 상승한 것을 의미한다 과매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이 지속되었는지와 곧 평균 스냅 할 가능성이 높다. CCI는 위 영하 진동. CCI가 -100 이하로 읽을 때, 다음 주가는 과매도 할 수 있다고한다. 그것은이 잘 평균의 정상 편차 이하로 떨어졌다 지점에 매각했다. 가격은 지속 가능하고 곧 평균에 스냅 가능성이 높다. 모두에서 CCI는 평균 가격에서 멀리 이동하는 방법까지 가격을 측정합니다. 우리가 과매 수 또는 과매도 될 경우, 가격이 떨어져 그 평균에서 정상적인 운동 (표준 편차)를 초과합니다. 가격은 100 -100 교차 할 때 기존의 매수 또는 매도 신호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러나, 이것은 항상 늦게 또는 false가 될 것입니다. 나는 두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사용이 표시기를 사용하여 어떻게 그래서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첫째, 내가 CCI는 과매도되어 신선한 수요 수준을 구입하면 내가 거래 성공을위한 더 높은 확률을 가지고 생각합니다. 나는 가격이 수요 영역에있을 때 사고 표시등이 구매 신호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CCI는 과매도 표시되고있는 경우 공급 영역을 판매하는 더 많은 자신감을 느낄 것이다. 아주 늦게 도착하는 것처럼 다시 한번, 전통적인 판매 신호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다음 : CCI 지표 포스트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신호 전략 컨퍼런스 문의에 댓글 관련 동영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