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7, 2016

외환 공장 gho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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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khano 바자는 오랫동안 세계 생산 아무것도 파키스탄의 관문 역할을했지만 튼튼한 독일어 제품에서 노 하지요 부착 소련의 제품에 대한 법적 경로를 통해 국내로 허용되지 않았다. 최신 제품은 중국에서 온 시장을 범람한다. 그냥, 구입 한 상품 넘치는 상점의 길고 트위스트 투어 후, 가까운 조사에서 일본 제품으로 판매되지만, 텔레비전 세트, 끌 수는 중국에서 만든합니다. shopfronts에서 매달려 장난감은 모든 중국이 시야 내에서 다른 너무 많은 같이 제조 된 화장품, 세면 용품, 담요, 느슨한 옷, 악기, 시계, 신발, 그릇, 세라믹 타일, 화병 및 다른 많은 것들. 내구성은 가장 일반적으로 잠재 구매자가 제품을 통해 선별 및 가격 이상 언쟁으로 들어 본 단어입니다. 중국 t 아무튼 우리에게 제품을 보내 왜 국가에 미국이 일반적인 후렴이다 좋아 판매하고있다. 즉, 중국 상품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들은 견고한 구조로 알려져 서양 기기를 그리워 파키스탄인들 사이에서 보편적 불만이다. 아시프 알리 자르 다리는 파키스탄에 길을 어떻게 후자의 화이트 스타로 중국 총리 리 Keqland의 초상화를 세계의 두 부분에서 제품 사이의 다른 차이가있다 제공 : 서부 제품 대부분에서 수입되는 중국 사람을 밀수했다 합법적 인 무역 체제. 파키스탄은 1949 년부터 중화 인민 공화국에 거래되었지만, 두 나라가 양자 계약을 체결 할 때 경제 및 상업 협력을 강화하는 최초의 심각한 시도는 1963 년에 만들어졌다. 그러나, 상품의 값이 파키스탄 사이의 거래와 중국의 반대로 (2003 년 빈약 억 달러에 서, 제품의 가치는 75 억 달러는 양측이 설립에도 표시 통과 인도와 중국 사이에 거래 단지 1990 년대 후반 상업 링크.) 중국과 파키스탄 사이의 상업 관계의 크기는 2000 년대 이전에 더 작은하고있다. 국제 통화 기금 (IMF)에 의해 발표하는 자료는 박 - 중국 무역은 1960 년 불과 1,800 만 달러에 서서 1977 년 100 만 달러 조금 넘는 상승 것을 알 수 양국 간 무역의 첫 번째 주요 증가는 1970 년대 말까지 향해 온 1980 년 두 나라 401 만 달러 상당의 상품을 거래했다. 분석가들은 오히려 모든 파키스탄 특정 요인보다는 ​​중국 경제의 성격이 부진한 성장 때문이다. 이 아메드 라시드 말리크, 정기적으로 파키스탄과 중국의 정치, 경제, 군사 관계를 연구 전략 연구소의 이슬라마바드 (ISSI)의 수석 연구원이 그것을 설명하는 방법이다 : 중국은 덩 샤오핑 때까지 사회주의, 국가 통제 경제이었다 공화국의 고삐를 인수하고 글로벌 경제와 자신의 나라를 통합하기 위해 1978 년 경제 개혁을 구현하기 시작했다. 미국, 유럽 및 동남 아시아 기업이 먼저가 제조하는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기 위해 중국에 자신의 공장을 이전 할 때 또한, 그는 말한다, 중국은 1980 년대에 대량 수준에서 수출 흑자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박 - 중국 무역에 이러한 발전의 영향은 서구 국가들과 중국의 무역만큼 큰되지 않았습니다. 중국 상품이 2000 년대 초반에 의해 서구 시장에 몰려 있었다 있지만, 파키스탄과 중국 간의 무역의 값이 2000 년 800 만 달러에 도달 이것은 확실히 특히 외교 및 군사 분야에서 이슬 라마 바드과 중국 사이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반영하지 않았다 . 국제 시장에 중국의 늦은 항목 외에, 여러 다른 요인은 파키스탄과의 무역의 성장 둔화에 대한 책임이있다. 하나의 주요 이유는 미국, 유럽, 오히려 사회주의 중국 이외의 공개 시장 경제와 밀접하게 경제를 연결하는 파키스탄의 정책이었다 Shahzad 아잠 칸, 중국어 제조 업체와 강한 연결이있는 라호르 기반 사업가 설명합니다. 파키스탄 리더십, 특히 베나 지르 부토가 반복적으로 1990 년대의 중간에 경제 성장을위한 동방 정책을 채택하기로 약속했지만, 아무도 실제로 중국과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는 조치를 취했다 없다, 그는 말한다. 중국 상품이 2000 년대 초반에 의해 서구 시장에 몰려 있었다 있지만, 파키스탄과 중국 간의 무역의 값이 2000 년 중국과의 경제 관계를 심화하는 소원에 800 만 달러에 도달 따라서, 대부분 정치적 수사 및 각서에 국한 남아 이해. 파키스탄 기업인에 대한 생산 및 때문에 그들은 잘 알고 시장에 때문에 유럽과 미국과 파키스탄의 역사적, 정치적 결합의 비즈니스를 수행의 용이성의 서부 시장과 거래를 선호하는 것을 계속했다. 중국 역시, 그들은 더 크고 더 높은 성장 경제에 부유 한 소비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었기 때문에 파키스탄과 무역 링크를 증가시키기위한 많은 열정을 보이지 않았다. 거의 중국 제조 업체 및 소비자가 필요로 아무것도, t 규모의 대형 경제 중국 기업에 훨씬 제공 바랬다 - 생산 파키스탄 같은 느린 경제 성장. 파키스탄 소비 시장의 크기는 질량 수준에서 생산 및 수출 중국어 제조 업체를 유치 할만큼 큰 아니었다, 사업 칸 강조한다. 지난 10 년 동안 파키스탄 시장에 이러한 요인, 중국 상품의 유입을 감안할 때 반은 장관이었다. 중국의 호의에 크게 기울어하지만 만 몇 백 달러에서 2000 년, 양국 간 무역의 값은 지난해 약 160 억 달러로 증가했다. 두 나라는 2007 년 7 월 한미 FTA에 서명도하기 전에, 그들의 양자 간 무역의 값은 이미 거의 70 억 달러로 증가했다. 한미 FTA가 작동 된 후, 그 값은 더욱 급증과 중국 파키스탄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를 만들고, 2013 년 140 억 달러에 도달. 양국 정부는 양국 간 무역의 값이 2020 년 200 억 달러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말리크와 같은 분석가들은 빨리 우리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상승 할 수 있다고 말한다.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낮은 물동량은, 그러나, 파키스탄이 중국 제품 모든 년에 액세스 할 수 없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처음에, 상품은 그들이 1980 년대에 메카를 수행하기 위해 파키스탄을 통해 여행을 자신의 정부에 의해 허용 된 경우 파키스탄, 신장을 경계 서쪽 중국어 지방에 살고있는 무슬림 작은​​ 양으로 주어졌다. 나중에 중국 소비재 두바이 또는 신장과 파키스탄의 북부 지역을 연결하는 쿤 자랍 고개를 통과하는 트럭에 전달 간접적 인 수입을 통해, 아프가니스탄 교통 무역 경로를 통해 파키스탄에 쏟아져 시작했다. 이 루트는 물론 2000 년대에 Karkhano 바자에서 그와 같은 시장에 중국 상품을 공급하는 것을 계속했다. 라호르에서 저명한 기업인들은 정부가 메모를 데려 가기 전에 파키스탄 무역과 산업에 대한 이러한 밀수 상품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경보를 제기했다 주장하고있다. 그 항의의 최전선에있는 사람들 중 하나는 라호르에서 화학 제조, 가죽 및 기타 사업을 실행 Anjum Nisar했다. 그의 기업 중 일부는 밀수 중국 상품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었다. 파키스탄 기업인 정부가 국경을 확보 중국 상품의 밀수에 대한 소음을 만들기 시작 후에는했다, 그는 말한다. 파키스탄의 많은 비즈니스 사람들이 지금 이러한 노력의 결과를 후회하고 할 수있다. 그들이 추구 한 보호를 제공하는 대신, 테두리의 긴축 파키스탄에게 법률 및 공식 채널을 통해이 시간을 입력 중국 상품의 볼륨을 증가했다. 공식 양자 간 무역 따라서 2000 년대 초반에 빠르게 증가하기 시작, Nisar는 말한다. FTA의 구현은 몇 년 후 더 전통적인 밀수 경로에 대한 필요성을 감소시켰다. 그것은 훨씬 더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페샤와르에서 중국어 물건을 밀수 구입하는 것보다 중국에서 직접 가져 펀 자브에서 상인이되었다, Ijaz 뭄 타즈, 상공의 라호르 상공 회의소 (LCCI) 사장은 말한다. 아프가니스탄 대중 교통 노선이 파키스탄의 시장에서 중국 상품을 공급하는 가장 큰 근원이었다 날이 이상했다, 그는 덧붙였다. Karkhano 바자 따라서, 파키스탄에 중국의 상품을 가져 오는 가장 중요한 원천이되었다 값싼 중국 상품 및 카라치의 포트를 통해 직접 무역의 수입을 통해 독점을 잃었다. 한미 FTA는 박 - 중국 국경의 양쪽에 수입 세금을 제기하고 과거에, 특정 상품과 상품의 양자 간 무역을 허용, 많은 비 세금 장벽을 제거했습니다. 이것은 홍수를 주도하고있다 : 하이 엔드 전자에서 저가형 완구로, 예술 작품의 복제에서 핸드백에, 타임즈에서 신발과 선글라스, 주방에 휴대 전화 액세서리에서 중국 소비재는 파키스탄 시장에서 유비쿼터스 있습니다. 중국 제품 전문 대형 쇼핑몰과 시장은 라왈핀디의 중국 시장은 단지 그들 중 하나 인 나라에서 거의 모든 큰 도시에 올라와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 모든 중국어를 구입하는 가장 바쁜 곳이다. 이제 고객이 자신의 집을 장식하거나 자신의 딸의 지참금을 물색하는 수입 중국어 선을 구입하는 페샤와르 라호르 또는 파이 살라 바드에서 모든 방법을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셰이크, 중국 시장 상인은 말했다. 2015 Tanveer 자드, 백색 별 주문 Emco 산업에서 이슬 라마 바드 중국 대통령 시진핑은 Sheikhupura와 라호르를 연결하는 도로에 거의 중간에 위치한 대규모 산업 단위입니다. 그 전문 분야 : 전기 절연체에서 세라믹 내산 타일로 위생합니다. 몇 년 전, 그것의 타일 제조 단위를 종료하고 그곳에서 일하는 500 명 해고. 그 이유는, 압둘 와히드의 주문 Emco 산업에서 경영자는 말한다, 파키스탄 시장에서 중국어 세라믹 타일의 무거운 유입이었다. 이 중국어 타일 지역 타일의 생산 원가 이하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제조 업체는 파키스탄에서 거의 70 세라믹 타일 시장의 퍼센트를 캡처 한 와히드는 말한다. 때문에 우리는 생산의 우리의 높은 비용의 그들과 경쟁 할 수 없다. 이름으로 언급하지 않는 카라치 기반의 타일 제조 업체, 중국 타일 제조 업체 및 파키스탄 수입업자가 상품의 가격이 하락 계속 보장하기 위해 불법적 인 일을하고있다 생각합니다. 이러한 임금 및 운송 비용 등 모든 비용 지표, 중국에가는 그러나 놀랍게도 중국어 타일의 수입 거래 가격이 여전히 파키스탄에서 추락, 그는 말한다. 중국어 타일의 수입 거래 가격은 그 가능하게 가지고하는 것이 해결하기 위해 파키스탄 무역 기관에 대한 신비 어떻게 2013 년 평방 미터 당 2.51 달러로 2011 년에 평방 미터 당 4.57 달러에서 내려왔다. 지역 타일 제조 업체는, 한편으로는 부정적인 영향 아래에 비벼서 따뜻하게. 40 억 루피 지역 타일 제조 산업은 손실을 고통과 폐쇄, 제조 업체의 주장에 임하여 시소 놀이를한다. 중국과의 FTA 협상을하면서 아무도, 보인다, 고려 사항으로 지역 산업에 이러한 위협했다 없습니다. 이슬 라마 바드 무역 관계자는 대신, 파키스탄 제조 업체가 바로 옆집에 살고있는 이상 억 소비자의 유혹을 상상 끊임없이 확대하고 중국 시장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계약을 기대했다. 그리고 계약은 향후 5 년에 억 세 이상의 미국 달러로 2008 억 달러에서 적어도 초기 중국 파키스탄의 수출이 증가했다. 그러나, 이 오히려 놀라운 성장에도 불구하고, 중국의 시장에서 파키스탄의 수출 비중이 작은 남아있다. 한편, FTA에서 중국어 소비재 및 산업용 원료의 수입 하드 파키스탄 제조 업체를 강타했다. LCCI 수석 설명 : 중국 질량은 생산 제품은, 그러나, 항상 수출 주문을 초과 서양 시장에서의 구매자를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잉 상품, 다음, 거의 버리는 가격으로 파키스탄 같은 나라로 보내집니다. 이것은 우리 같은 나라에 공장을 근절하고, 뭄 타즈는 말한다. 당신이 저를 요구하는 경우에, 우리는 거의 다 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수출 수입의 혜택을 대응하지 않고 중국에서 소비재의 수입에서 얻은 정부의 수익을 감소시켰다, 파키스탄 산업 및 수출에 FTA의 영향에 대한 연구 조사를 실시하고 파키스탄 외교관은 말했다. 파키스탄, t는 주로하기 때문에 국내 생산, 에너지 부족과 제품은 변함없이 중국에서 제로 퍼센트의 관세를 유치 동아시아 국가에서 파키스탄의 경쟁에 의해 만들어진 사실의 높은 비용의 FTA에서 중국이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활용 성공 hasn 그는 설명한다. 그 결과, 파키스탄은 지금까지 다섯 중국은 그 중 60 % 활용 한 FTA 양허 %를 사용하고있다. 이후 FTA 기간에 예상되는 직접 중국어 투자도하지 적어도 지금까지 구체화되지 않았다. 2007 년 베이징은 또한 계약의 첫 5 년 파키스탄 섬유 및 물고기의 수출 관세 양보를주고 다시 약속했다 이후 외에 Zong으로 파키스탄에서 작동 차이나 모바일에서, 다른 중국 기업은 파키스탄에 상당한 투자를하지 않았다 의 작업. 이슬 라마 바드 무역 관계자는 대신, 파키스탄 제조업체들이 끊임없이 확장 중국 시장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계약을 기대했다. 그리고 독창적 인 파​​키스탄의 수입이 있습니다. 그들은 FTA에서 부과도 양보 수입 세금을 가져올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다. 그들은 주로 중국에서 자신의 수입의 실제 가치를 잘못보고 (아래 송장 세금 용어로 불림)하여 조금만 가져 오기 세금이 그들의 상품에 부과합니다. 파키스탄 기업 협의회의 최근 연구는 파키스탄 수입이 올해 들어 2013 년 3,420,000,000 달러의 거금 중국에서 자신의 수입에 따라이 청구 된 것을 보여줍니다, 중국은 파키스탄 당국은보고 반면 파키스탄 11,020,000,000 미국 달러 가치의 상품을 수출했다 주장 단지 76 억 달러의 가치가 중국산을받은합니다. 두 정부에 의해 수집 된 데이터의 주요 차이는 전자 및 전기 장비, 기계, 인조 필라멘트와 스테이플 섬유, 철강, 유기 화학 물질, 플라스틱, 비료 및 고무의 무역에서 발견되었다. 아래 송장의 효과가 가장 영향을받는 사이에있는 파키스탄의 타이어 제조 업체의 많은 산업에 대한 무서운 있습니다. 정부는 중국에서 타이어의 과소 청구 수입에 플러그를 끌어 경우 우리는 25 억 루피 회사 매우 짧은 시간 만에 거의 배 우리의 현재 크기가 될 수, 50 세의 일반 타이어의 임원은 말한다 회사. 거의 55 모든 타이어 %의 파키스탄에 가져들은 거의 40 %에 의해 과소 청구되어 중국에서 온 : 데이터 바로 그를 증명하는 것 같다. 이러한 절망적 인 상황에 직면 한 일부 기업은 스마트 생존 전략을 채택 : 당신이 t 중국어 제조 업체를 이길 수 있다면, 그들과 합류. 이들은 제조 비용을 줄이기 위해 중국 생산 시프트했다. 2003 년, 우리는 중국에게 우리의 신발 공급 체인의 일부를하기로 결정, 오마르 사이드, SERVIS 산업, 파키스탄에서 최고의 신발 제조 업체 중 하나의 최고 경영자 (CEO)는 말한다. 결정은 중국이 인해 저가의 대량 생산에 저렴한 비 가죽 신발 카테고리를 지배한다는 사실에 의해 필요로했다. 중국의 생산 비용은 우리보다 낮은 20 %이며, 사이드는 말한다. SERVIS 산업 만이 아니라 거의 파키스탄의 모든 주목할만한 신발 제조 업체는 생산 비용을 lowerf 단지 인해하지 중국에 자사의 제조를 이동하고있다. 파키스탄에서, 당신은 당신이 한 곳에서 모든 부품을 얻을 수있는 중국의 여러 업체에서 제품의 부품을 조달해야 사이드는 말한다. 이 전략은 바로 중국의 공격을 생존 할 개별 파키스탄의 사업을 도와하지만와 공동으로 번영 하였지만, 다른 경제에의 영향은 파괴되었습니다. 에서 사이드의 추정에 따르면, 혼자 신발 제조, 적어도 20,000 작업은 중국 파키스탄에서 이동했다. 기업인은 이슬라마바드에서 정부가 때때로 현지 생산 부정적인 결과 중국 투자자 특별한 프로젝트 별 할인 혜택을 제공 불평. 카말 암 자드 미안, 고속 케이블에서 이사, 예를 들어, 바하 왈 푸르에서 1,000 메가 와트 태양 광 발전 프로젝트는 지역 케이블 제조 업체 일생 일대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수있는 케이블의 수백 킬로미터가 필요하다는 지적한다. 중국어 투자자 파키스탄 업체에서 주문을하는 것은 그가 헤럴드을 알려줍니다, 중국에서 케이블 수입은 상당한 수입 세금을 유치 주어진, 저렴하고 편리했을 것이다. 그러나 정부는 특히 지역의 제조업체들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더 이상 촬영 한 것이라고 지상에 태양 광 발전 프로젝트를 위해 중국에서 케이블 수입에 대한 세금을 면제. 여성 라왈핀디의 라자 바자 Tanveer 자드에서 중국 공급 업체에서 보석을 구입, 화이트 스타 에드 Nabeel 하슈 미 씨는 삽, 바구니, 플라스틱 통 등의 원예 액세서리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 라호르에있는 그의 제조 장치는 황폐 한 미래에 직면했다. 중국은 거의 파키스탄 플라스틱 시장을 점령했다, 그는 말한다. 대신 중국에서-청구 수입에주는 그러나, 그는 경쟁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중국에서 수입 제품이 감당할 수없는 수준까지 가격을 가져왔다. 오늘은 현지 시장 중국 정원 액세서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다른 경로를 촬영했다. 대신 그들과 경쟁, 그들은 파키스탄에서 생산 시설을 설정하는 중국어 제조 업체를 설득했다. 샤 파이살 아프 리디는 이러한 경향의 개척자 중 하나입니다. 하이얼 파키스탄, 하이얼 그룹, 가전 제품 및 가전 제품을 전문으로 중국 기업의 현지 법인의 이사로, 그는 또한 라호르에서 Raiwind 근처 300 에이커의 하이얼 - 루바 경제 구역을 감독한다. 파키스탄의 중국과 루바 그룹의 하이얼 그룹의 합작 투자가, 존 그것은 중국 기업이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 이외의 팔 베이징 인정 경제 구역 중 하나 인 2006 년 11 월에서 다음 중국어 대통령이 후 주석으로 취임 자신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5 년 4 월 20 일, 중국의 대통령 시진핑 총리 나와 즈 샤리프의 정부가 자기 보노 역사적인 기회라는 것을 파키스탄을 방문했을 때, 아프 리디는 라호르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 중 하나였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 가장 큰 이유는 과다르 중국의 신강 지역의 카슈가르를 연결합니다 중국 - 파키스탄 경제 회랑 건설 (CPEC)를 포함하여 파키스탄의 교통 및 에너지 인프라에 46 억 달러를 투자 할 중국어 계획을 발표했다 향후 15 년 동안 발로 치 스탄에서 포트. 그 발표 이후, 그는 몇 가지 높은 수준의 중국 정부 관계자뿐만 아니라 여러 중국 기업의 최고 경영진을 개최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그는 말한다, 파키스탄에서 중국어 산업을 설정에 관심을 보여 주었다. 아프 리디는, 따라서, 파키스탄에 재배치에 관심이 약 100 개 중국 기업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자신의 경제 영역을 확장 라호르 - 이슬 라마 바드 고속도로를 따라 땅의 2,000 5,000 에이커를 확보 할 계획이다. CPEC 진행하게 중국어 투자는 그는 말한다에 부어 것입니다. 경제 성장 둔화 생산 비용 및 중국에서 노동의 부족 상승은 풍부한 값싼 노동력과 다른 국가에 자신의 공장을 이전하기 위하여 많은 중국 기업을 강제하고 있습니다. 아프 리디는 2000 년대 초반부터 중국어 제조 업체와 협력하여 일하고있다. 이러한 하이얼 등 여러 가지 중국 기업, 그의 비즈니스 관계는 그에게 그들과 함께 새로운 합작 투자를 계획 할 수있는 자신감을 주었다. 내년에 의해, 중국 도움으로 휴대 전화 단말기의 현지 생산을 시작 외에 파키스탄에 중국 자동차 메이커를 가지고 계획, 그는 말한다. 파키스탄 지도자들과 정부 관리는 항상 중국을 처리하는 동안 비굴 한 태도를 전시하고 자신의 나라의 경제와 상업의 이익을 보호 결코 불평 많은 기업인과는 달리, 아프 리디는 반대로 생각한다. 그는 지금은 무엇이든을 통해 중국어 투자자, 구애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라고 주장한다. 경제 성장 둔화 풍부한 값싼 노동력으로 다른 나라에 자신의 공장을 이전하기 위하여 많은 중국 기업을 강제하는 중국의 생산 비용과 노동력의 부족을 증가, 그는 설명과 파키스탄은 이미 이전에 대한 미래의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것을 추가합니다. 중국은 특히 CPEC에 최근 진행 한 후 파키스탄 그들의 산업의 많은 색에 심각하게 관심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여기에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만들 것입니다, 아프 리디는 말한다. 그 회사가 파키스탄에 생산을 이동하려면, 그는 제안, 파키스탄 당국은 그들에게 더 많은 양보, 이하를 제공해야합니다. 아프 리디는 또한 그들이 다른 사람을 치료없는 것처럼 중국 기업이 파키스탄을 치료하는 것을 주장하고있다. 그들은 그들의 마음에 파키스탄을위한 특별한 장소가, 그 증거로, 하이얼 그룹 작업의 자신의 경험을 인용, 라고합니다. 그들은이 카운트에 매우 인색 대부분의 서구 기업과 달리 우리에게 기술을 전달 매우 진보적이다. 이 기술 이전은 무료로 선물하고있다하지 않는 것이. 그 대신에, 하이얼 그룹은 전자 및 전기 제품에 대한 파키스탄 시장에 대규모 진출을하고있다. 일이 오늘 서, 그것은 이미 파키스탄의 세 가지 가전 제품 브랜드가되었다. 인기 베이징 시장에서 학생들 차이나 데일리 이미지와 함께 베이징에서 파키스탄 대사관 대학에서 교사 일찍 지난 1 월, 젊은 판매원은 빨리 그의 다른 세 동포와 함께 그녀의 가게를 입력보다 파키스탄 관광을 포옹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파키스탄 당신, 내 친구 출신, 그녀는 관광객 루피에 위안화를 변환, 디코딩 가격 태그 주위에 이동 무성과 같이 말한다. 오늘 특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 가게에서 구입 아무것도에, 그녀는 계속된다. 즉시이 안심 단어가 그녀의 입에서 나오는대로 파키스탄은 쇼핑 바구니에 선반에 거의 모든 전송, 매수 행위에 이동합니다. 나는 중국이 그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을시켜, 우리를 사랑에게 말했다. 이 환상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곧 그들에게 약속 특별 할인 인 것을 알아, 결국 그렇게 특별하지 않으며, 실제로 관계없이 원산지 장소의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아, 내가 당신에게 특별한 할인을 제공거야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시도로 판매원 미소, 무료로 이런 일을하려면, 온유, 그녀와 흥정과 파키스탄 친구에 대한 그녀의 사랑의 그녀를 생각 나게 할 것을 약속했다. 일단 다시 자신의 호텔 방에서, 그들은 가격을 비교해 그들이 라호르에서 같은 제품을 구입 한 경우가 훨씬 적은 돈을 지출했을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연애 사건처럼 중국과 파키스탄 사이의 하나는 대부분 파키스탄인들 사이 비현실적인 기대 주로 중국의 전략적 목표와 정치적, 경제적 목적의 깐깐한 추구로 구성된다. 이 연애의 언어는, 그러나, 그것은 히말라야보다 더 높은 지상 현실의 냉정한 분석을 장려 것보다이 더 여섯 이상을 설명하기 위해 꿀보다 가장 일반적인 문구입니다 바다보다 깊고 단맛, 더 많은 기대를 제기하도록이다 - decade 된 전천후 우정. 앤드류 소형 년 동안 미국 독일 마샬 기금의 아시아 프로그램에 동료 등이 정사를보고있다. 아시아의 새로운 지정학 : 그는 최근 잘받은 책, 중국 - 파키스탄 축 발표했다. 중국과 파키스탄 모두의 지도자들과 의견 업체가 자신의 관계를 설명하는 데 사용 쌍곡선 언어에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언어는 그가 헤럴드을 알려줍니다, 사실은 꽤 정확하다. 박 - 중국 관계의 본질을 설명하면서, 그는 말한다 : 그것은 양측이 t 공식적인 방위 조약의 약속이 돈하는 한, 동맹이 아니다. 그것은 수십 년에 걸쳐 테스트되었습니다 신뢰의 관계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제휴에 비해 몇 가지 중요한 측면에서 가까운 작은 덧붙였다. 그는 또한 두 나라 사이의 관계가 파키스탄 항상 뭔가를 요구하고 중국은 항상을주는 일방적 인 외도 적이있다 주장한다. 그것이 완전히 일방적 인 경우는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했을 것이다. 파키스탄은, 그가 말하길, 중국은 긴 이슬라마바드 쉽게 보답 할 수없는 파키스탄에 특정 혜택을 확장하는 경제, 군사, 외교 및 기술 자금을했다 주로하기 때문에, 더 많은 혜택을 경향이있다. 하지만 그 t 친선의 정신에서하고 hasn. 파키스탄에 발생하는 이점은, 작은 말한다 지역 이후 중국의 전략적 이해에 매우 밀접하게 대응하고있다. 그는 자신의 포인트를 만들기 위해 CPEC의 예를 제공합니다. 경제 복도 순간에 그렇게 약속 같은데 왜 그 혜택이 양면에 너무 명확하게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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